티스토리 뷰

카카오페이에서 지원하는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신청은 10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예산소진시 까지 선착순 지원합니다.

보험을 가입한 소상공인은 사업장 시설 집기비품 3000만원, 재고자산에 대해 2000만원을 한도로 최대 5000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 소상공인을 위한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신청을 10일부터 선착순 지원하니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무료풍수해보험 가입바로가기
카카오페이앱 설치하기

카카오페이 앱이 없으시면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됩니다.

실손보상_소상공인_풍수해보험VI_보험약관.pdf
0.76MB

※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약관 pdf파일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 전체 탭의보험 내 풍수해보험에서 가능합니다.

2. 보험 가입을 위해 해당 서비스 페이지 하단 내 가게 가입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3. 사업자등록번호만으로도 신청할 수 있도록 가입 절차도 간소화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카카오페이 무료 풍수해보험 바로가기

 

 

지난해부터 서울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국가정책보험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을 전국으로 확대했습니다.

 

지난 3월 소상공인의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확대를 위해 카카오페이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업무협약을 맺고 총 10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해당 기부금을 활용해 카카오페이로 풍수해보험에 가입하는 소상공인들의 보험료 중 정부지원금을 제외한 자기부담금 전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국 전통시장 상인과 풍수해 위험에 취약한 지하·1층에 사업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은 카카오페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풍수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카카오페이 기부금 10억원이 소진되면 마감됩니다.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 등 태풍 등 다양한 풍수해로 사업장에 재산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풍수해보험을 통해 피해 복구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전국 다양한 소상공인의 금전적인 부담이 줄어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카카오페이는 작년 서울시 소상공인 지원에 이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전국 소상공인분들에게 풍수해보험을 통해 각종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복구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아직 모르는 소상공인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혹시 주변에 소상공인분들이 계신다면 꼭 소문내 주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사회재난피해 소상공인 300만원 생활안정자금 지원

그동안 대형, 산불, 화재 등 사회재난 피해 소상공인은 생활안정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7월 18일부터 소상공인도 농어업 분야와 똑같이 별도의 절차를 거치

seoin100.com

 

 

최신자료 소상공인 노후 에어컨 냉방기 교체 지원 최대 160만원, 소상공인 확인서발급

산업통상지원부와 한국전력공사에서 '소상공인 노후냉방기 교체' 최대 16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을 시행합니다. 에어컨 교체 예정이시거나 이미 교체하신 소상공인 분들께 무조건 신청하셔야

seoin100.com